top of page

동작 사당 방배 이수역 마사지, [타이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동작마사지|사당마사지|방배마사지|이수역마사지

서울 동작구, 이수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타이하우스에 들려봤어요. 도시의 속바닥에서 찾을 수 있는 이런 특별한 휴식공간, 직접 방문해서 그 분위기를 느껴봤답니다.


먼저, 여기서 받을 수 있는 관리 종류는 진짜 다양해요. '타이 관리'부터 시작해서 '아로마 관리', '비타민 크림 관리', '스웨디시 관리' 그리고 '반반 관리'까지. 특히 반반 관리는 타이와 스웨디시 관리 두 가지를 혼합해서 받을 수 있어서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느낌이랄까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태국에서 오신 분들이에요. 그리고 그 분들은 태국에서 교육도 받았다는데, 그만큼 전문적인 손길로 관리를 해주셔서 피로가 순식간에 날아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시설! 개인실에서 편히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관리가 끝나면 샤워도 할 수 있어서 땀을 씻고 나올 수 있어 좋더라고요. WI-FI와 조건부 수면 시설도 있어서 관리 받으면서도 편히 쉴 수 있어요.


아, 그리고 여기 예약을 미리 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대요. 주간과 야간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서, 언제 받을지 고민하면서 예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동작마사지 샵은 위치도 진짜 좋아요. 이수역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해요. 차로 오신 분들은 주차도 가능하니까 차타고 오셔도 되요!


마지막으로 운영 시간! 여기는 오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3시 30분까지 해서, 바쁜 스케줄 가진 분들도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실 수 있어요. 휴무는 연중무휴라서 언제든 오셔도 돼요.


요약하자면, 타이하우스는 진짜 좋은 휴식 공간이라고 생각해요. 전문 관리, 좋은 시설, 그리고 편리한 위치까지! 제가 직접 방문해서 느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들려서 그 좋은 느낌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어요. 직접 방문해서 느낀 그 진정한 휴식과 관리의 퀄리티, 그리고 편의 시설들의 완벽함을 단순한 글로는 전달하기 어려워요. 그러니 직접 방문하셔서 그 특별함을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하우스는 여러분을 언제나 따뜻하게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