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ellaoon033

서산 동문동 스위트스웨디시 완벽 그 자체

서산 동문동 스위트스웨디시 완벽 그 자체



안녕하세요! 요즘 요란하게 살고 있는 20대 친구입니다. 요새 살면서 피곤함이 몽글몽글 쌓여만 가더라고요. 친구들이 그러잖아요? "너, 스트레스 쌓인 게 눈에 보여!" 뭐, 스트레스 풀려면 먹고 자는 것도 중요하지만, 뭔가 특별한 게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딱! 발견한 게 바로 서산 동문동 스위트스웨디시 마사지였어요. 충남 서산하면 바닷바람, 그리고 맛있는 해산물 떠오르는데, 이제 거기다 마사지만 추가하면 완벽 그 자체 아닙니까?


 

Q1. 스웨디시 마사지는 뭔가요? 일반 마사지랑 뭐가 다른 거예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근육을 풀어주는 관리예요. 일반 마사지가 주로 강한 압으로 근육을 자극하는 방식이라면, 스웨디시는 좀 더 릴렉스하고 차분하게 몸을 풀어주는 느낌이랄까? 혈액순환도 돕고, 피부에도 좋은 오일을 사용하니까 받으면서 "아, 내가 진짜 대접받는구나!" 하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몸도 가볍고 마음도 안정된다고 느껴지더라고요!


Q2. 여기 시설이 개인실이라는데, 진짜 프라이버시는 보장되나요?

완전 보장됩니다! 제가 갔을 때도 관리받는 동안 다른 손님은 보지도 못했어요. 개인실은 물론이고, 개인 샤워실도 따로 있어서 내가 사용하는 공간은 오롯이 나만의 시간으로 쓸 수 있더라고요. 조용하고 깔끔해서 진짜 편했어요. 요즘같이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때 이런 점은 아주 칭찬할 만하죠!


Q3. 관리사님들 실력은 어떤가요? 프로페셔널한 느낌인가요?

이건 제가 아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관리사님들 모두 20대 한국 분들이라 소통도 잘되고, 요청사항도 바로바로 들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손길(?)이 엄청 전문적이라, 이분들 진짜 경력이 있으신 분들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뭉친 부분을 딱딱 알아내시고 풀어주는 모습에, "이게 바로 스웨디시구나!" 싶었습니다.


Q4. 서산 동문동 스위트스웨디시는 예약 없이 가도 되나요?

아니요, 여긴 100% 예약제라 무조건 예약 필수예요! 갑자기 찾아가면 관리받을 수 없으니까, 방문 전에 꼭 문자나 전화로 예약하셔야 해요. 예약 방식도 간단해서 희망 시간과 코스만 문자로 보내면 바로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예약 시간 10분 초과하면 자동 취소되니까 시간은 꼭 지키셔야 하고요!


 

왜 하필 서산 마사지냐고?

제가 딱 찾던 게 바로 개인적으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었어요. 요즘 사람 많은 데는 딱 질색이라, 뭔가 아늑하고 조용한 곳을 원했거든요. 여기는 일단 100% 예약제라서 내가 예약한 시간에만 집중받을 수 있더라고요. 더군다나 주차도 무료라니! 차 끌고 가는 저 같은 사람들한테는 더할 나위 없이 편리했죠. 그리고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라니, 이 정도면 거의 야행성들을 위한 천국 아닙니까?ㅋㅋㅋ 시간 제약도 없고, 내가 갈 때까지 기다려주는 거죠!


첫인상부터 매력 터지는 직원들

예약할 때부터 어찌나 친절하던지! 문자로 원하는 시간대와 코스를 보내면 바로바로 응대해 주더라고요. 와이파이에 개인 샤워실까지 있다길래, 그때부터 이미 호감도가 팍팍 올라갔습니다. 샵에 들어섰을 때도 깔끔하게 정리된 시설이며 아로마 향기가 진짜 기가 막혔어요. 아, 그리고 관리사님들 얘기를 빼놓을 수 없죠. 모두가 20대 한국 분들이라니까 믿음이 팍팍 가는 거 있죠? 이게 그냥 막연한 안도감이 아니고 진짜 프로페셔널한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시설에 대해서라면 끝도 없지

내부는 무슨 고급 호텔 뺨치게 꾸며놨더라고요. 개인실이라 프라이버시 걱정도 없고, 샤워실도 딱 내 맘에 드는 깔끔함 그 자체였어요. 특히 관리받기 전에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편리했어요. 그리고 스웨디시라 하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피부에도 좋고 혈액순환도 도와준다고 하더니, 이건 직접 받아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겠더라고요. 여기서만의 독특한 아로마 블렌딩이 있었는지 향이 너무 기분 좋았어요. "여기서 쭉 누워만 있어도 되겠네?" 싶더라고요.


내가 받은 관리, 대박이더라

제가 선택한 건 스웨디시 마사지 스페셜 관리였는데, 와... 이름값 하더라고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뭔가 살살 녹이는 느낌? 시작부터 압을 딱딱 맞춰주시는데, 여기저기 뭉친 데가 하나하나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목이랑 어깨 쪽에 뭐가 그렇게 굳어 있었는지, 그걸 풀어주시면서 "여기 뭉쳤네요!" 하시는데 진짜 신기했어요. 거기다 피부에 오일 발라주시면서 미끈미끈 촉촉한 느낌까지 더해지니 뭐랄까, 이게 바로 완전한 리프레쉬인가 싶었어요.


서산마사지가 준 내 경험의 총정리

결론만 말하자면, 서산 동문동 스위트스웨디시는 몸도 마음도 새롭게 충전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이었어요. 이래서 서산 오면 마사지는 꼭 해봐야 한다는 거구나 싶었죠.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 잘 살피고, 가끔은 이런 전문적인 관리로 한 번씩 재정비해 보세요! 진짜 추천합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