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실력좋은 안중읍마사지 탑3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15일

안중읍마사지,안중읍스웨디시,안중읍건마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안중읍이라는 곳을 알고 계신가요? 평택이 신도시화되면서 과밀되고 그 옆 지역으로 퍼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발전된 곳이 안중 입니다. 대표적으로 현화지구가 있습니다. 자 그럼 실력좋은 안중읍마사지 어디가 있는지 탑3 정보로 함께 알아보시죠!




이 글에서 소개하는 곳


안중읍 스웨디시 전문

가온테라피

안중읍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

명가중국전통마사지

안중읍 타이마사지 맛집

타이타이마사지


 


글과 관련된 추천 글


 

평택시 안중읍 안중전통시장 인근에 위치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 가온테라피 입니다. 스웨디시샵을 찾으신다면 안중읍에서는 아마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따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잘 살려져 있으며 100% 예약제와 1인실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과 실력이 기가막히신 평택피부관리사구인 최고 에이스 분들을 영입하셔서 내상없는 행복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지방이라고 바가지 가격을 받는 것이 아니며 최고급 수용성 아로마 오일과 고급 크림을 이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은 70분 코스 두가지이며 오일만 이용하느냐 오일과 크림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운영시간도 메리트가 있는데요. 연중무휴 24시간이라 제약 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안중에서 만나는 고퀄리티 스웨디시샵 가온테라피 였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가 궁굼하신가요 ?


 

다양한 마시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곳! 수기가 기가막힌 스포츠마사지를 베이스로 하며 아로마와 인기 좋은 부드러운 스웨디시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국 현지 출신의 테라피스트 분들은 기본적인 스포츠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실력이 베이스로 깔려 있어서 스웨디시 역시 개운함과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또한 코스들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으며 운영시간 24시간이라 이용 시간에 대한 제약도 없어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 입니다. 주간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적용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신 분들에 한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포츠관리와 아로마관리가 60분,90분,120분 이며 스웨디시는 60분 단인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에 대한 선택을 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안중마사지 명가중국전통마사지는 김밥천국 인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압이 궁굼하신가요 ?


 

안중 타이마사지 전문샵 타이타이마사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실력 좋은 안중읍 마사지 추천샵이며 타이부터 아로마와 크림 마사지까지 다양한 태국 스타일의 마사지로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곳 입니다. 특히 샵이 위치한 곳은 송담지구라고 하는 신도시 안에 위치하고 있어 동네부터 건물까지 깔끔하게 갖춰진 동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샵은 조금 레트로한 감성이 느껴지지만 연식이나 사용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청소에 대해서는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해요. 특징으로는 1인 관리실에 준비된 베드는 2개를 붙여서 사용하고 있어 넓고 편안한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전 0시 부터는 7만원 이상 코스 이용시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시는데요. 타이 120분코스부터 아로마 90분,크림 관리 전 코스 까지가 수면이 가능한 코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이며 새벽 4시 마감 연중무휴 입니다. 건물 주변에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죠?!


타이마사지 샵 이름 뜻이 궁굼하신가요 ?


 

안중읍마사지 추천샵 외 평택마사지 가볼만한곳


 

지금까지 엄선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는 조셉이 평택 안중에서 찾은 실력좋은 안중읍마사지 탑3 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시는 곳이 혹시나 없으시다면 하단 평택마사지 배너를 통해 다른 동네의 마사지샵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