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곡동마사지, 혁신도시 대표 스웨디시!

반곡동마사지,반곡동스웨디시,반곡동건마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강원도 원주는 혁신도시로 개발된 동네가 있는데요. 새로 개발되서 도로나 건물들, 인프라 모두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는곳 바로 반곡동 입니다. 그래서 반곡동마사지, 혁신도시를 대표하는 스웨디시 추천 샵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시에 걸 맞는 깔끔한 반곡동 마사지 함께 보시죠!


반곡동마사지
반곡동마사지

목차

  1. 반곡동 오사카스웨디시

  2. 반곡동 골드테라피

  3. 반곡동 도도스웨디시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 강원 원주혁신도시 반곡동 대한석탄공사 인근에 위치한 오사카스웨디시 입니다. 인근 공기업들이 많아 상가들이 깔끔하며 새건물들이기에 주차 공간 역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른 샵과 차별화 된 부분은 바로 일본식 스웨디시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일반적인 에센셜이나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젤링 관리를 통해 조금 더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주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관리라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연중무휴 진행중이며 테라피스트분들 역시 원주 마사지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인지도가 있는 분들로 구성 되어 있어 단골 분들이 몰리고 있으니 사전예약은 필수 이겠죠? 모두 1인실이니 편안하게 케어 받으시고 샤워시설도 갖춰져 있으니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 강원 원주혁신도시 반곡동 미리내도서관 인근에 위치한 골드테라피 입니다. 원주를 대표하는 정통 스웨디시 & 아로마 릴렉싱 전문샵 으로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주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코스 2가지와 전신 릴렉싱에 초점을 둔 관리 2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시간은 각각 60분과 90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신 릴렉싱 코스는 조금 더 섬세하고 부드러운 만큼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고 스웨디시 코스는 센슈얼하고 간지러지는 느낌으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두가지 다 장점이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에 특화된 지성과 미모, 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국내 테라피스트 분들이 관리해주고 계시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남 녀 모두 이용이 가능한 샵이며 노쇼 방지를 위해 새벽 2시 마지막 예약자께서는 10분이 초과되면 자동 취소 된다는점도 참고하셔서 이요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강원 원주혁신도시 반곡동 미리내공원 인근에 위치한 도도스웨디시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이 곳은 세 곳중 가장 쾌적하고 넓은 마사지 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로 공간감이 좋았는데요. 스웨디시 베이스로 전신 스웨디시+림프 케어를 진행중이며 70분과 90분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모든 관리실이 1인실이며 기본적인 샤워시설과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을뿐 아니라 룸마다 의류관리기까지 준비되어있어 나갈때도 아주 말씀하고 깔끔한 차림으로 나설 수 있게 갖춰져 있습니다.


사실 의류관리기를 설치하려면 공간도 공간이며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보기 드문 만큼 메리트가 있는 곳 입니다. 샤워용 제품들은 모두 천연용품이며 올인원 화장품도 구비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은 후에도 촉촉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이며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기본적으로 에티켓은 당연한 부분이며 과도한 음주시에는 입실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고 이용해주시면 좋겠네요.



 

마사지 관련 정보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반곡동 마사지, 원주 혁신도시를 대표하는 스웨디시 샵 추천 정보 였습니다. 다른 스타일의 원주건마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