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광교 마사지, [본테라피] 후기


요즘 일상에서 스트레스가 쌓여서 몸과 마음이 너무 지친다는 것, 그 누구나 한번쯤 느꼈을 그 느낌을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그렇게 지친 몸과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고 있었어요. 스트레스해소가 필요해서 마사지샵을 찾아보다가 수원마사지 본테라피라는 곳을 발견했죠.


수원마사지 중 어떤 곳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제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본테라피였어요. 사실, 처음엔 그냥 일반적인 마사지샵 중 하나일 줄 알았는데, 예약과 커뮤니케이션의 편리성, 그리고 샵의 분위기와 첫 인상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의 친절한 안내에 감동받았어요. 마사지샵을 방문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직원들과의 소통이잖아요? 본테라피의 직원들은 그 소통의 중요성을 정말 잘 알고 계신 것 같아요.


본테라피의 위치는 정말 탁월해요. 바로 수원 영통구 이의동에 자리잡고 있는데, 교통이 편리한 지역이라 당연히 접근성이 좋다는 말이 생각나실 거에요. 실제로 광교역에서 걸어서 단 5분! 더 이상의 접근성을 바라기 힘들 정도죠.


먼저, 로비에 발을 들이자마자 그 깔끔함과 청결함에 놀라실 거에요. 늘 아늑한 분위기로 우리를 맞이하는 그 공간은 바로 본테라피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었어요. 바닥은 광택 나는 깨끗함이었고, 편안한 음악이 로비 곳곳에서 흐르면서 방문객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줬어요. 복도를 지나면서도 그 청결함이 계속되었는데요, 모든 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그런지 복도도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저는 스웨디시 관리를 선택했어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수원마사지. 그 경험이 정말 감미로웠습니다. 그리고 로미로미 관리! 팔과 팔꿈치로 부드럽게 경혈점을 자극해 시원하게 풀어주는 그 기분, 정말 행복했어요. 수원마사지의 그 효과는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벽하게 풀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수원마사지 본테라피에서의 경험을 마무리하며, 제가 받았던 치유와 휴식의 시간을 다른 분들도 꼭 경험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상에서의 건강 케어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해준 본테라피, 강력 추천합니다!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