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동 마사지, 타이마사지 잘하는곳!

영등동마사지,영등동타이마사지,영등동아로마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서 가장 부촌인 동네 영등동 마사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세곳으로 추렸고 테마는 타이마사지에 맞춰 영등동 마사지, 타이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빠르게 만나보시죠!


영등동마사지
영등동마사지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 전북 익산 영등동 익산고용노동청 인근에 위치한 80타이 입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멀리서도 잘 보일만큼 건물의 모양이나 위치가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이기 때문인데요. 타이마사지도 굉장히 잘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특히 건물을 통채로 사용하고 있어 공간들이 넓직 넓직하고 쾌적하게 잘 구성되어 있는것이 특징이죠. 건물 내부도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관리실과 부대시설이 나눠져 있어 소음이나 불편한 부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 내부에 준비된 다이슨 헤어드라어이어부터 에어랩까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이용 후에도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귀가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코스는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두가지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관리까지 60분,90분,120분, 스페셜은 타이60분+아로마60분 구성으로 총 소요시간 120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넉넉하며 연중무휴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모든 관리는 현지에서 교육을 마치고 날아오신 태국 관리사분들이 꼼꼼하게 관리해주고 계시니 편하게 피로해소를 해보시기 바래요!



 
  • 전북 익산 영등동 약촌오거리 인근에 위치한 바른손타이 입니다. 깔끔한 타이마사지와 확실하게 케어해주시는 테크니컬을 겸비한 현지 출신의 관리사 분들이 계신 이곳 역시 타이마사지를 잘하는 곳 중에 하나로 타이와 아로마를 60분 부터 90분과 120분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인기도 많은 곳 입니다. 가격은 소개해드리는 세곳중 가장 저렴한 편이며 개인실과 커플룸 모두 준비되어 있어 혼자 또는 친구나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커플마사지로 행복감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계시며 역시 연중무휴로 평일과 주말 모두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실내 분위기가 정통적이고 이국적인 느낌이 아닌 푸릇푸릇하고 상쾌한 느낌이라 기분도 자연스럽게 좋아질 것 같은데요. 요새 극장 영화 티켓값도 올라갔는데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 전북 익산 영등동 영등2동 우체국 인근에 위치한 야몽타이샵 입니다. 피로감을 제대로 풀고 싶은 분들을 위한 타이마사지 추천샵으로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곳 입니다. 마사지는 개운하게 받고 집에가서 푹 쉬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또 마사지를 받으며 그대로 푹 숙면을 취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새벽 2시 이후에 샵을 이용하시면서 수면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예약하실때 미리 말씀을 하셔야 한다고 해요.

준비된 코스는 타이 40분,60분과 아로마 60분,80분,120분 코스이며 스페셜은 120분으로 타이와 아로마 마사지 두가지를 한 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친 하루 행복감을 느끼며 깊은 숙면을 함께 취하며 피로를 푸시고 싶은 분들은 야몽타이샵에서 제대로 케어를 받아보시는게 좋겠네요!



 

마사지 관련 정보


추천샵 외 익산 마사지 가볼만한곳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익산시 최대 부촌인 동네에서 알아본 영등동마사지, 타이마사지 잘하는곳 추천 정보 였습니다. 익산마사지 다른 샵들을 찾아 보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