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산남동 마사지, 피로 풀기 좋은곳!

최종 수정일: 2023년 5월 4일

산남동마사지,산남동스웨디시,산남동타이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청주 New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산남동 마사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산남동은 신개발지구라 프랜차이즈 점포나 카페가 많고 젋은층의 유동인가가 많은 곳이죠. 그럼 청주 산남동에서 찾은 피로 풀기 좋은 마사지샵! 어딘지 함께 보시죠!




이 글에서 소개하는 곳


산남동 스웨디시 전문샵

이룸테라피

산남동 수면 가능 타이샵

스마일타이

산남동 커플 마사지

강남힐링타이


 

글과 관련된 추천 글


 

청주 산남동마사지 첫번째 추천샵은 스웨디시 마사지가 전문인 이룸테라피 입니다. 청주지방법원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도 쉽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셔도 건물 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비가 들지 않는답니다. 전문샵이기 때문에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스웨디시로 나눠져 있고 시간대도 60분, 75분, 90분으로 세분화 되어 있어서 선택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운영시간도 오전 일찍 9시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다음날 새벽 4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제약이 거의 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테라피스트분들 역시 마사지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검증된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의사소통이나 케어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겠네요. 산남동에서 스웨디시가 받고 싶으시다면 이룸테라피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스웨디시 마사지 효능이 궁굼하신가요 ?


 

청주 산남동 산남중 인근에 위치한 스마일타이 입니다. 깔끔한 타이마사지 전문샵 입니다. 가격도 부담이 없으면서 부드럽게 근육과 피로를 풀고 스트레칭을 통해 전신을 이완시켜주는 개운한 마사지로 남녀 누구나 찾아가기 좋은 곳이죠! 현재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중이신데 주간 할인이 오후 7시 이전 방문객에게 적용되서 야간보다 조금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마일타이에서 받을 수 있는 타이 관리 프로그램은 타이 60분,90분, 아로마 60분,90분,120분 그리고 아로마와 타이가 반반씩 섞인 VIP 관리 120분 코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수면도 가능한데 조건이 바로 VIP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지하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해주시면 되고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롯데리아를 참고해주세요.



타이마사지 샵 이름 뜻이 궁굼하신가요?


 

청주 산남동 두꺼비생태공원으로 이어지는 산남천 인근에 위치한 강남힐링타이 입니다. 이름에 걸 맞게 넓고 쾌적한 인포와 내부는 우드로 꾸며진 인테리어로 그 쾌적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방문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피와 음료, 스낵바가 있고 현지에서 교육과 스파샵 경험이 있는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셔서 마사지사이트에서의 후기도 좋은 편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며 무료 수면이 가능해서 주말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개운한 마사지에 숙면까지! 피로 해소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준비된 코스는 타이와 아로마 각각 60분과 90분 코스이며 토요일은 오픈시간이 오후 2시라는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확한 위치는 이디야커피 맞은편이니 참고하시고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시고 올라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금요일 퇴근 후 산남동 맛집에서 맛있는 저녁식사와 강남힐링타이에서 깔끔하게 마사지+숙면으로 피로를 제거해보시면 어떨까요?



아로마마사지 잘 받는 방법이 궁굼하신가요?


 

산남동마사지 추천샵 외 청주마사지 가볼만한곳


 

지금까지 엄선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는 조셉이 청주 산남동마사지, 피로 해소하기 좋은곳! 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더욱더 다양한 청주마사지 후기가 궁굼하신 분들은 하단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이상으로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