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 경주일자리 TOP3안에 들어가는 비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샵입니다. 마사지구인구직을 알아보면서 여러 곳을 접해봤지만, 이곳은 정말 특별한 곳이에요.


이곳은 경주일자리 TOP3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한데요. 왜그럴까요?


제가 이 업계에 발을 들이게 된 것은 개인적으로 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에요.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풀고자 마사지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죠. 그래서 여러분께 이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 함께 알아볼까요?👇


매장위치 & 주변 편의시설

경북 경주시 동천동에 위치한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는 황성공원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어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로 항상 북적거려서 접근성이 매우 좋답니다.맛집, 카페,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즐비해 있어요. 근무하시면서 필요한 것들을 쉽게 구할 수 있고, 환경도 상쾌해서 근무하는 동안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통편

이곳은 대중교통 접근성도 아주 좋아요. 버스 정류장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공간도 충분해서 자가용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에요.


실내 인테리어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의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멋있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기에 매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덕분에 일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관리실 시설

관리실은 넓고 쾌적해서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첨단 보안 시스템과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고, 블랙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관리에도 철저함을 자랑해요.


여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급여 & 지원자격

일급 50만 원 이상을 보장하며, 모든 페이는 당일 지급해드립니다.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도 환영하며, 초보자 분들을 위한 교육도 지원해드려요. 20~39세의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복지

복지 면에서도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출퇴근 강요가 없고, 사생활 침해도 없어요. 각종 경조금 및 보너스 지급이 있으며, 식사와 간식도 제공됩니다. 또한 주차 가능하고, 차량 유지비도 지원해드려요.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며, 주간조, 야간조, 상주 모집하고 있어요. 근무시간과 요일은 협의가 가능하니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근무기간은 6개월 이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우대사항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경력이 있는 분들은 경력을 우대해드리며, 초보자분들도 교육 후 바로 근무가 가능합니다.


Q&A를 준비해보았습니다.

Q: 근무 시간은 유연한가요?

A: 네, 자유롭게 원하는 날과 시간에 근무할 수 있습니다.


Q: 초보자도 지원 가능한가요?

A: 네, 초보자도 교육 후 바로 근무가 가능합니다.


Q: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네, 주차 가능하며 차량 유지비도 지원해드립니다.


Q: 급여는 어떻게 지급되나요?

A: 모든 페이는 당일 지급되며, 주급도 가능합니다.


Q: 휴무일은 어떻게 정하나요?

A: 휴무일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조정해드립니다.


이상으로 동천동마사지구인구직 블리스스웨디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최고의 시설과 복지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함께 일할 관리사님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어요.


제가 마사지에 관심을 갖게 된 것처럼, 여러분도 이곳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보세요. 경주일자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지원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또한 테라피닷컴은 마사지매매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5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